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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트로니다졸 캡슐 시장은 예측 기간(2023-2030년) 동안높은 CAGR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다양한 감염을 치료하는 데 사용되는 항생제는 메트로니다졸입니다. 메트로니다졸은 특정 기생충과 박테리아의 성장을 막는 데 도움이되며,이 항생제는 특정 박테리아 및 기생충 감염 만 치료합니다.

메트로니다졸 캡슐 시장 역학
기생충 및 세균 감염의 유병률 증가는 메트로니다졸 캡슐 시장을 주도 할 것입니다 다른 항생제와 함께 약물의 광범위한 사용이 시장 성장을 주도 할 것입니다.
기생충 및 박테리아 감염의유병률 증가는 메트로니다졸 캡슐 시장을 주도 할 것입니다.
전 세계 인구의 약 1 ~ 10 %가 옴에 감염된 것으로 추정되며 비위생적 인 조건이있는 일부 인구 밀집 지역에서는 유병률이 50 %까지 높을 수 있습니다. 페디쿨라증은 특히 어린이에게 흔한 감염 질환이기도 합니다.
메트로니다졸은 항생제입니다. 주사비, 피부 감염, 구강 감염(감염된 잇몸 및 치아 농양 포함)을 치료하는 데 사용됩니다. 골반 염증성 질환 및 세균성 질염과 같은 질환의 치료에도 사용됩니다. 또한 감염된 벌레 물림, 피부 궤양, 욕창, 상처를 치료하고 박테리아 및 기생충 감염을 치료하고 예방하는 데도 사용됩니다. Flagyl은 혐기성 박테리아 및 특정 기생충에 효과적인 항생제입니다. 미국에서 메트로니다졸의 브랜드명은 Flagyl과 Flagyl ER입니다. 메트로니다졸은 아메바성 간 농양, 소장의 지아르디아 감염, 아메바성 이질(혈성 설사를 일으키는 대장 감염), 세균성 질염, 트리코모나스 질 감염, 감염 증상이 없는 트리코모나스 보균자(성 파트너 모두) 등 기생충 감염을 치료하는 데 사용됩니다.
다른 항생제와 함께 약물을 광범위하게 사용하는 것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입니다.
아목시실린(AMX)과 메트로니다졸(MET)의 조합은 일반적으로 치주 질환의 기계적 치료의 보조제로 사용됩니다. AMX와 같은 광범위한 항생제의 사용은 항생제 내성 발생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시프로플록사신은 혐기성 병원균에 대한 활성이 감소합니다. 따라서 시프로플록사신과 메트로니다졸과 같은 혐기성에 활성인 항균제의 조합은 호기성/혐기성 혼합 감염을 치료하는 데 흥미로운 것으로 보입니다. 높은 메트로니다졸 농도(10 mg/l 또는 40 mg/l)는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녹농균, 장구균과 같은 호기성 병원균과 클로스트리디움 퍼프린젠스 및 클로스트리디움 디피실리와 같은 혐기성 병원균에 대한 시프로플록사신의 살균 효능에 영향을 주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사멸 운동 곡선으로 입증된 바와 같이). 동일한 고농도 및 치료 가능한 낮은 농도(2mg/l 또는 5mg/l)의 메트로니다졸과 시프로플록사신을 병용한 경우 시프로플록사신 또는 메트로니다졸 단독 사용보다 시험 대상 클로스트리디움에 약간 더 강력하게 작용했습니다.
메트로니다졸사용과 관련된 부작용은 메트로니다졸 캡슐 시장을방해할 것입니다.
현기증, 두통, 배탈, 메스꺼움, 구토, 식욕 부진, 설사, 변비 또는 입안의 금속성 맛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약을 복용하면 소변 색이 진하게 변할 수 있습니다. 이 효과는 무해하며 약물 복용을 중단하면 사라집니다. 이 약을 장기간 또는 반복해서 사용하면 구강 아구창이나 새로운 효모 감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메트로니다졸은 코케인 증후군 환자에게 생명을 위협하는 간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메트로니다졸로 치료받은 환자에서 보고된 심각한 부작용은 뇌병증, 경련 발작, 시신경 및 말초 신경병증, 무균성 수막염이었으며, 후자는 주로 감각 이상이나 사지 마비가 특징입니다. 메트로니다졸을 장기간 투여받은 일부 환자에서 지속적인 말초 신경 병증이 보고되었으므로 환자에게 이러한 반응에 대해 특별히 경고해야 합니다. 신경학적 증상이 발생하면 약물을 중단하고 즉시 의사에게 보고하도록 알려야 합니다. 또한 환자들은 두통, 실신, 현기증, 현기증, 협응력 저하, 운동실조, 혼란, 구음장애, 과민성, 우울증, 쇠약, 불면증 등을 보고했습니다.
코로나19가 메트로니다졸 캡슐 시장에 미치는 영향
코로나19는 의료 산업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성장을 억제하기 위해 정부는 봉쇄 조치를 취했습니다. 사람들은 COVID-19 팬데믹으로 인한 직업적 영향과 건강 악화를 두려워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많은 제약 업계가 생산을 중단하면서 메트로니다졸 캡슐 시장에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메트로니다졸 캡슐 시장 세분 분석
오프라인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메트로니다졸 캡슐 시장을 지배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은 약국이나 약국에서 의약품 구매에 대한 소비자 선호로 인해 성장할 것입니다. 약사는 처방전의 적법성, 안전성 및 적절성을 확인하고, 처방전을 조제하기 전에 환자 투약 기록을 확인하고(이러한 기록이 약국에 보관되어 있는 경우), 약의 수량이 정확하게 조제되었는지 확인하고, 적절한 상담을 통해 환자에게 약을 전달해야 하는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약국은 처방전을 이행하는 것 외에도 예방 접종과 같은 예방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약국의 최신 기술은 환자에게 처방 알림과 잠재적인 약물 상호작용에 대한 경고를 제공하여 의료 오류를 줄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성장할 것입니다.
처방 부문이 메트로니다졸 캡슐 시장을지배 할 것입니다.
메트로니다졸은 니트로이미다졸 약물로 알려진 약물 종류에 속합니다. 메트로니다졸은 박테리아, 특히 메트로니다졸에 취약한 미생물에 의해 발생하는 것으로 강력하게 의심되거나 입증된 감염을 치료하거나 예방하는 데 사용되는 항균 약물입니다. 메트로니다졸 처방약은 니타족사나이드(알리니아)와 유사한 항원생동물 특성도 가지고 있습니다. 보다 구체적으로 메트로니다졸은 일반적으로 세균성 질염, 트리코모나스증, 아메바증 및 혐기성 세균 감염의 일부 사례에 대한 치료제로 사용됩니다.
메트로니다졸은 T. 바지날리스와 E. 히스토라이티카에 대한 살선충 및 삼코모나시드 작용을 합니다. 메트로니다졸은 대부분의 의무 혐기성 세균에 대해 활성이며 일반적으로 최소 억제 농도 이상에서 살균 효과가 있습니다. 메트로니다졸은 트리코모나스증 치료를 위해 메트로니다졸 2g 또는 메트로니다졸 250mg을 7일 동안 하루 세 번 복용하는 것으로 처방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미국에서 메트로니다졸은 처방약입니다. 따라서 메트로니다졸 OTC(일반의약품)는 약국에서 구입할 수 없으며, 온라인으로 메트로니다졸을 구매할 수도 없습니다.
메트로니다졸 캡슐 시장 지리적 점유율
북미 지역은 메트로니다졸 캡슐 시장을지배 할 것입니다.
연구 개발 활동이 증가하고 주요 주요 업체의 존재로이 지역은 메트로니다졸 캡슐 시장을 지배 할 것입니다.
미국인 4명 중 1명인 8,450만 명이 피부 질환의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피부 질환으로 인해 미국 의료 시스템은 의료, 예방, 처방 및 비처방 약품 비용으로 750억 달러의 비용을 지출하고 있습니다. 매년 최소 200만 명이 항생제 내성 박테리아에 감염되고, 미국에서는 약 2만 3,000명이 항생제 내성 박테리아에 감염되어 사망합니다.
2018년에는 미국에서 5백만 건 이상 처방되어 119번째로 가장 많이 처방된 약물이었습니다. 제약사 메이저 루팡(Major Lupin)이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메트로니다졸 정제 USP, 250mg 및 500mg에 대한 최종 승인을 받아 G.D. Searle LLC의 플래길® 정제, 250mg 및 500mg의 제네릭 버전을 판매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오로빈도 파마는 다양한 종류의 감염 치료에 사용되는 메트로니다졸 정제를 미국 시장에서 제조 및 판매할 수 있도록 미국 보건 규제 당국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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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시장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유통 채널별 시장 스니펫
    2. 제품 유형별 시장 스니펫
    3. 지역별 시장 스 니펫
  4. 시장 역학
    1. 시장 영향 요인
      1. 드라이버
        1. 박테리아 및 기생충 감염의 유병률 증가는 메트로니다졸 캡슐 시장을 주도 할 것입니다.
        2. 다른 항생제와 함께 약물의 광범위한 사용이 시장 성장을 주도 할 것입니다.
      2. 제한 사항:
        1. 사용과 관련된 부작용은 메트로니다졸 캡슐 시장을 방해 할 것입니다.
      3. 기회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2. 역학 분석
    3. 공급망 분석
    4. 가격 분석
    5. 규제 분석
    6. 환급 분석
    7. 충족되지 않은 요구 사항
  6. 코로나19 분석
    1.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19 이전 시장 시나리오
      2. 현재 코로나19 시장 시나리오
      3. 코로나19 이후 또는 미래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관계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유통 채널별
    1. 소개
      1. 유통 채널 세그먼트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유통 채널 세그먼트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오프라인 *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2018-2029년 미화 백만 달러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2020-2029년
    3. 온라인
  8. 제품 유형별
    1. 소개
      1. 제품 유형 세그먼트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2. 제품 유형 세그먼트 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처방전 *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미화 백만 달러, 2018-2029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2020-2029
    3. OTC
  9.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2018-2029년, 미화 백만 달러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2020-2029년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4.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미국
        2. 캐나다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통 채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스페인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통 채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기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통 채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통 채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0. 경쟁 환경
    1. 주요 개발 및 전략
    2. 기업 점유율 분석
    3. 제품 벤치마킹
    4. 주목해야 할 주요 기업
    5. 파괴적 기술을 보유한 기업
    6. 스타트업 기업
  11. 회사 프로필

 

세계의 메트로니다졸 캡슐 시장 (2024-2031) : 유통 채널별 (오프라인, 온라인), 제품 유형별 (처방전, OT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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