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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드트럭 시장 규모

글로벌 푸드 트럭 시장 규모는 2024년 49억 9000만 달러로 평가되었으며, 2025년 52억 2000만 달러 에서 2033년 87억 8000만 달러로 예측 기간 (2025-2033년) 동안 6.7%의 연평균 성장률( CAGR )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푸드 트럭”은 음식을 준비, 조리, 서빙 또는 판매할 수 있는 대형 트럭(보통 밴)을 말합니다. 온보드 주방을 갖추고 신선한 음식을 만들거나 오프라인 상업용 주방에서 이미 준비한 음식을 재가열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냉동 디저트 트럭과 같은 일부 트럭은 냉동 또는 조립식 음식을 제공합니다. 샌드위치, 감자튀김, 햄버거 및 기타 현지 패스트푸드가 일반적입니다. 길거리 음식과 음료의 인기 증가, 소비자 취향의 변화, 도시화, 일하는 여성의 증가로 인해 푸드트럭 시장 점유율은 6.7%의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푸드트럭이 주목받는 이유는 요식업의 이동성 때문입니다. 푸드트럭은 식사를 원하는 사람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요식업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트렌드 중 하나입니다. 고객의 취향, 선호도, 길거리 음식 및 음료 소비 성향의 변화로 인해 푸드트럭 부문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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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드트럭 시장의 성장 요인

편의성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 변화

바쁜 일정에 맞춘 퀵서비스 레스토랑을 찾는 소비자들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푸드트럭은 빠르고 편리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어 이동 중 식사를 위한 매력적인 옵션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전 세계 주요 도시 지역에서 푸드트럭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혼잡한 도시에서 편리한 식사 옵션을 찾는 소비자들이 푸드트럭을 찾고 있습니다. Statista 데이터에 따르면 미국 내 푸드트럭 수는 지난 10년간 점진적으로 증가했습니다. 2010년 미국에는 약 3,500대의 푸드트럭이 있었습니다. 2019년에는 푸드트럭의 수가 약 8,000대로 두 배 이상 증가했습니다.

유엔에 따르면 전 세계 인구의 약 55%가 대도시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도시화 추세는 일반적으로 시간이 제한적인 도시에서 편리한 식사 옵션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켰습니다. 소비자들이 빠르고 편리한 식사 옵션을 중시함에 따라 글로벌 푸드트럭 시장은 이러한 변화하는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하고 독특한 요리 경험을 제공하면서 성장하고 있습니다.

시장 제약

규제 문제

푸드트럭은 합법적으로 운영하기 위해 수많은 허가 및 라이선스가 필요한 경우가 많으며, 이러한 규정은 지역마다 크게 다를 수 있습니다. 복잡한 규제망을 헤쳐나가는 데는 많은 시간과 비용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미국 정의연구소의 “푸드트럭의 자유” 보고서에 따르면 푸드트럭에 대한 규제는 미국 내 도시와 주마다 크게 다를 수 있습니다. 일부 지역에서는 많은 허가 및 라이선스를 요구하는 엄격한 규정이 있는 반면, 다른 지역에서는 절차를 간소화했습니다. 푸드트럭 운영자는 엄격한 보건 및 안전 요건을 준수해야 합니다.

국제 환경 연구 및 공중보건 저널에 발표된 연구에 따르면, 이동식 식품 판매업의 식품 안전은 위생 검사를 통해 보장된다고 합니다. 많은 지역에서 이러한 법률을 간소화하고 푸드트럭 시장의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시장 기회

새로운 시장에서의 확장

푸드트럭은 전통적인 식사 대안이 제한적인 교외 및 주거 지역에서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전미 레스토랑 협회의 조사에 따르면 교외 및 주거 지역이 푸드트럭의 주요 성장 지역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푸드트럭 회사들은 해외 진출도 고려하고 있습니다. 한식-멕시코 퓨전 요리로 유명해진 로스앤젤레스의 ‘코기 바비큐’가 대표적인 예입니다. 코기는 캐나다와 일본 등의 국가에 푸드트럭을 오픈하여 전 세계 사람들에게 독특한 콘셉트를 선보이며 해외 사업을 확장했습니다.

푸드트럭을 새로운 지역으로 확장하는 것은 같은 장소에 오프라인 레스토랑을 여는 것보다 비용이 적게 들 수 있습니다. 푸드트럭은 최소한의 간접비와 이동성으로 인해 새로운 시장에 진출하는 기업가들에게 매력적인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연구 기간 2021-2033 CAGR 6.7%

과거 기간 2021-2023 예측 기간 2025-2033

기준 연도 2024 기준 연도 시장 규모 미화 49억 9천만 달러

예측 연도 2033 예측 연도 시장 규모 87억 8,000만 달러

가장 큰 시장 유럽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 북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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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별 인사이트

유럽 6.8%의 성장률을 보이는 주요 지역

유럽은 가장 중요한 글로벌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예측 기간 동안 6.8%의 연평균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럽은 이벤트와 축제의 증가로 인해 가장 높은 매출 점유율을 기록했습니다. 르 꼬르동 블루가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2019년에는 푸드 페스티벌과 길거리 음식 이벤트가 두 배 이상 증가하여 푸드 트럭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런던, 컨트리 투 컨트리, 옥토버페스트는 2021년에 영국에서 열리는 주요 길거리 음식 행사 중 일부로, 5대가 넘는 푸드 트럭이 등장할 예정입니다.

유럽에서는 2021년에 여러 음식 축제 행사가 개최되어 푸드트럭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2022년 3월에는 오스트리아에서 유럽 스트리트 푸드 페스티벌이 개최될 예정입니다. 이 행사에서 푸드트럭을 통해 여러 가지 요리 전시회가 열렸습니다. 예측 기간 동안 푸드트럭 시장은 더욱 커질 것으로 보입니다. 유럽은 전 세계 밴 판매량의 90% 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밴에 대한 수요가 강세를 보였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이 유럽 시장에 미친 영향에도 불구하고 2021년에 전기 충전식 및 하이브리드 전기 밴의 판매량은 증가했습니다. 푸드트럭 시장 인사이트에 따르면 이러한 전기 밴의 증가는 푸드트럭 업계에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이는 예측 기간 내내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 7.0%의 성장률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지역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7.0%의 연평균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푸드 트럭은 최소한의 자본이 필요하고 전국에서 푸드 트럭 사업을 시작하기에 좋은 위치를 찾을 수 있기 때문에 북미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미국의 푸드트럭 사업 비용은 5만 달러에서 6만 달러 사이입니다. 미국은 푸드트럭 산업에서 연간 250만 달러에서 500,000만 달러의 수입을 올리고 있습니다. 수익성이 개선됨에 따라 미국에서 푸드트럭 사업을 시작하려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으며, 이는 예측 기간 동안 푸드트럭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미국에는 35,500대 이상의 푸드트럭이 운영되고 있으며, 예측 기간 동안 그 수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캘리포니아 주에서 753개 업체가 운영 중인 푸드트럭이 가장 많습니다. 텍사스가 549개로 2위를 차지했고, 플로리다주가 502개의 푸드트럭을 운영하며 그 뒤를 이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푸드트럭에 대한 미국 레스토랑 타임즈의 설문조사에 따르면 밀레니얼 세대의 60% 이상이 오프라인 레스토랑보다 정통적이고 특색 있는 메뉴를 제공하는 푸드트럭을 선택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예를 들어, 미국 커리 업 나우(Curry Up Now)는 2018년 인도와 멕시코 부리토를 혼합한 메뉴를 선보이며 캘리포니아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러한 주 전역의 관광 증가로 인해 올해와 예측 기간 동안 푸드트럭 산업이 크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2023년부터 2031년까지 7.5%의 가장 빠른 연평균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국, 일본, 한국 등 아시아 국가의 소비자들은 길거리 음식을 선호하기 때문에 이 지역의 제품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한이 머신, 앤트 트레일러와 같은 잘 알려진 제조업체가 존재하고 길거리 음식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시장 확대가 촉진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동 및 아프리카 푸드트럭 비즈니스는 도시화,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변화, 세계 각국의 요리에 대한 관심 증가에 힘입어 최근 몇 년간 6.4%의 성장률을 기록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두바이, 리야드, 카이로, 요하네스버그, 나이로비 등 중동과 아프리카의 주요 도시에서 푸드트럭 활동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대도시 지역은 다양한 고객층과 유동 인구가 많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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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드트럭 시장 세분화 분석

유형별

버스와 밴이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푸드트럭으로 개조된 버스와 밴에는 일반 버스나 밴을 이동식 주방과 서비스 공간으로 개조한 것이 포함됩니다. 차량 내부를 주방 장비, 창고, 주유소 등으로 개조한 것입니다. 버스와 밴은 내부 공간이 넉넉한 이동식 주방을 찾는 기업에게 적합합니다. 다양한 요리를 제공하는 데 자주 사용되며 소규모 주방 전문가로 구성된 승무원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확장형 푸드트럭은 주차 시 확장 가능한 섹션이나 구획을 확장하여 내부 공간을 더 넓힐 수 있습니다. 이러한 트럭에는 더 많은 주방 및 서비스 공간을 확보할 수 있는 슬라이드 아웃 부분이나 접이식 벽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크기별

중형 트럭이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중간 크기의 푸드트럭은 소형과 넓은 공간 사이에서 타협점을 찾습니다. 소형 트럭보다 내부 공간이 넓기 때문에 더 많은 메뉴와 더 많은 요리 장비를 탑재할 수 있습니다. 소형 푸드트럭은 크기가 작고 설치 공간이 작은 경우가 많습니다. 좁은 장소에서도 민첩하고 기동성 있게 움직일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공간의 제약으로 인해 이러한 트럭은 더 작고 간소화된 메뉴가 특징일 수 있습니다.

음식 유형별

비건과 육식 플랜트가 시장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식물성, 채식주의자 또는 비건 요리를 원하는 고객은 비건 및 육류 식물성 푸드트럭에서 다양한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식물성 버거, 비건 핫도그, 두부 요리, 채식 옵션이 제공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트럭은 건강을 중시하고 환경을 생각하며 식단 제한이 있는 고객을 위한 음식입니다. 다양한 이벤트와 장소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바비큐 및 스낵 전문 푸드 트럭은 구운 고기나 훈제 고기, 짭짤한 스낵, 핑거푸드를 제공합니다. 버거, 핫도그, 케밥 및 기타 구이 또는 튀긴 애피타이저가 이 범주에 속합니다.

유형별 시장 규모

확장형 박스 버스 및 밴 맞춤형 트럭 기타

푸드 트럭 시장의 주요 업체 목록

  1. Prestige Food Trucks
  2. United Food Trucks United LLC
  3. MandR Trailers
  4. Loblaw
  5. VS VeicoliSpeciali
  6. MRA
  7. Futuristo Trailers
  8. MSM Catering Trucks Manufacturing
  9. The Fud Trailer Company
  10. Gatik
  11. Food Truck Company BV
  12. Bostonian Body Inc

최근 개발

  • 2023년 8월– 로블로는 캐나다 푸드뱅크와 협력하여 도움이 필요한 원주민 단체에 긴급 식량을 제공합니다.
  • 2023년 8월– 칵테일과 아페리티비는 VS 베이콜리 푸드트럭의 특산품입니다.
  • 2023년 3월– Gatik과 Kroger가 텍사스 주 댈러스에서 완전 무인 자율주행 박스 트럭을 개발하기 위한 협력을 발표했습니다.

푸드트럭 시장 세분화

유형별(2021-2033년)

  • 확장형
  • 박스
  • 버스 및 밴
  • 맞춤형 트럭
  • 기타

크기별(2021~2033년)

  • 소형
  • 중형
  • 대형

음식 유형별(2021-2033)

  • 바베큐 및 스낵
  • 패스트푸드
  • 디저트 및 제과
  • 베이커리
  • 비건 및 육류 식물
  • 기타

 

 

목차

임원 요약

연구 범위 및 세분화

  1. 연구 목표
  2. 제한 사항 및 가정
  3. 시장 범위 및 세분화
  4. 고려된 통화 및 가격

시장 기회 평가

  1. 신흥 지역/국가
  2. 신흥 기업
  3. 신흥 애플리케이션 / 최종 용도

시장 동향

  1. 동인
  2. 시장 경고 요인
  3. 최신 거시 경제 지표
  4. 지정학적 영향
  5. 기술 요인

시장 평가

  1. 포터스 5가지 힘 분석
  2. 가치 사슬 분석

규제 프레임워크

  1. 북미
  2. 유럽
  3. 아시아 태평양
  4. 중동 및 아프리카
  5. 중남미

ESG 트렌드

글로벌 푸드트럭 시장 규모 분석

  1. 글로벌 푸드트럭 시장 소개
  2.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유형
    2. 확장 가능
      1. 가치별
    3. 박스
      1. 가치별
    4. 버스 및 밴
      1. 가치별
    5. 맞춤형 트럭
      1. 가치별
    6. 기타
      1. 가치별
  3. 크기별
    1. 소개
      1. 가치별 크기
    2. 소형
      1. 가치별
    3. 중형
      1. 가치 기준
    4. 대형
      1. 가치별
  4. 식품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음식 유형
    2. 바비큐 및 스낵
      1. 가치 기준
    3. 패스트푸드
      1. 가치별
    4. 디저트 및 과자
      1. 가치별
    5. 베이커리
      1. 가치별
    6. 비건 및 육류 식물
      1. 가치별
    7. 기타
      1. 가치 기준

북미 시장 분석

  1. 소개
  2.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유형
    2. 확장 가능
      1. 가치별
    3. 박스
      1. 가치별
    4. 버스 및 밴
      1. 가치별
    5. 맞춤형 트럭
      1. 가치별
    6. 기타
      1. 가치별
  3. 크기별
    1. 소개
      1. 가치별 크기
    2. 소형
      1. 가치별
    3. 중형
      1. 가치 기준
    4. 대형
      1. 가치별
  4. 식품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음식 유형
    2. 바비큐 및 스낵
      1. 가치 기준
    3. 패스트푸드
      1. 가치별
    4. 디저트 및 과자
      1. 가치별
    5. 베이커리
      1. 가치별
    6. 비건 및 육류 식물
      1. 가치별
    7. 기타
      1. 가치 기준
  5. 미국
    1.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유형
      2. 확장 가능
        1. 가치 기준
      3. 박스
        1. 가치별
      4. 버스 및 밴
        1. 가치별
      5. 맞춤형 트럭
        1. 가치별
      6. 기타
        1. 가치별
    2. 크기별
      1. 소개
        1. 가치별 크기
      2. 소형
        1. 가치별
      3. 중형
        1. 가치 기준
      4. 대형
        1. 가치별
    3. 식품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음식 유형
      2. 바비큐 및 스낵
        1. 가치 기준
      3. 패스트푸드
        1. 가치별
      4. 디저트 및 과자
        1. 가치별
      5. 베이커리
        1. 가치별
      6. 비건 및 육류 식물
        1. 가치별
      7. 기타
        1. 가치 기준
  6. 캐나다

유럽 시장 분석

  1. 소개
  2.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유형
    2. 확장 가능
      1. 가치별
    3. 박스
      1. 가치별
    4. 버스 및 밴
      1. 가치별
    5. 맞춤형 트럭
      1. 가치별
    6. 기타
      1. 가치별
  3. 크기별
    1. 소개
      1. 가치별 크기
    2. 소형
      1. 가치별
    3. 중형
      1. 가치 기준
    4. 대형
      1. 가치별
  4. 식품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음식 유형
    2. 바비큐 및 스낵
      1. 가치 기준
    3. 패스트푸드
      1. 가치별
    4. 디저트 및 과자
      1. 가치별
    5. 베이커리
      1. 가치별
    6. 비건 및 육류 식물
      1. 가치별
    7. 기타
      1. 가치 기준
  5. 영국
    1.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유형
      2. 확장 가능
        1. 가치 기준
      3. 박스
        1. 가치별
      4. 버스 및 밴
        1. 가치별
      5. 맞춤형 트럭
        1. 가치별
      6. 기타
        1. 가치별
    2. 크기별
      1. 소개
        1. 가치별 크기
      2. 소형
        1. 가치별
      3. 중형
        1. 가치 기준
      4. 대형
        1. 가치별
    3. 식품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음식 유형
      2. 바비큐 및 스낵
        1. 가치 기준
      3. 패스트푸드
        1. 가치별
      4. 디저트 및 과자
        1. 가치별
      5. 베이커리
        1. 가치별
      6. 비건 및 육류 식물
        1. 가치별
      7. 기타
        1. 가치 기준
  6. 독일
  7. 프랑스
  8. 스페인
  9. 이탈리아
  10. 러시아
  11. 북유럽
  12. 베네룩스
  13. 기타 유럽

아시아 태평양 시장 분석

  1. 소개
  2.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유형
    2. 확장 가능
      1. 가치별
    3. 박스
      1. 가치별
    4. 버스 및 밴
      1. 가치별
    5. 맞춤형 트럭
      1. 가치별
    6. 기타
      1. 가치별
  3. 크기별
    1. 소개
      1. 가치별 크기
    2. 소형
      1. 가치별
    3. 중형
      1. 가치 기준
    4. 대형
      1. 가치별
  4. 식품 유형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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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가치별 음식 유형
    2. 바비큐 및 스낵
      1. 가치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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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 베이커리
      1. 가치별
    6. 비건 및 육류 식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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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7. 기타
      1. 가치 기준
  5. 중국
    1. 유형별
      1.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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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확장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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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버스 및 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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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 맞춤형 트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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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 기타
        1. 가치별
    2. 크기별
      1. 소개
        1. 가치별 크기
      2. 소형
        1. 가치별
      3. 중형
        1. 가치 기준
      4. 대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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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식품 유형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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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가치별 음식 유형
      2. 바비큐 및 스낵
        1. 가치 기준
      3. 패스트푸드
        1. 가치별
      4. 디저트 및 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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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 베이커리
        1. 가치별
      6. 비건 및 육류 식물
        1. 가치별
      7. 기타
        1. 가치 기준
  6. 한국
  7. 일본
  8. 인도
  9. 호주
  10. 싱가포르
  11. 대만
  12. 동남아시아
  13.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중동 및 아프리카 시장 분석

  1. 소개
  2.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유형
    2. 확장 가능
      1. 가치별
    3. 박스
      1. 가치별
    4. 버스 및 밴
      1. 가치별
    5. 맞춤형 트럭
      1. 가치별
    6. 기타
      1. 가치별
  3. 크기별
    1. 소개
      1. 가치별 크기
    2. 소형
      1. 가치별
    3. 중형
      1. 가치 기준
    4. 대형
      1. 가치별
  4. 식품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음식 유형
    2. 바비큐 및 스낵
      1. 가치 기준
    3. 패스트푸드
      1. 가치별
    4. 디저트 및 과자
      1. 가치별
    5. 베이커리
      1. 가치별
    6. 비건 및 육류 식물
      1. 가치별
    7. 기타
      1. 가치 기준
  5. UAE
    1.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유형
      2. 확장 가능
        1. 가치별
      3. 박스
        1. 가치별
      4. 버스 및 밴
        1. 가치별
      5. 맞춤형 트럭
        1. 가치별
      6. 기타
        1. 가치별
    2. 크기별
      1. 소개
        1. 가치별 크기
      2. 소형
        1. 가치별
      3. 중형
        1. 가치 기준
      4. 대형
        1. 가치별
    3. 식품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음식 유형
      2. 바비큐 및 스낵
        1. 가치 기준
      3. 패스트푸드
        1. 가치별
      4. 디저트 및 과자
        1. 가치별
      5. 베이커리
        1. 가치별
      6. 비건 및 육류 식물
        1. 가치별
      7. 기타
        1. 가치 기준
  6. 터키
  7. 사우디 아라비아
  8. 남아프리카 공화국
  9. 이집트
  10. 나이지리아
  11. 나머지 MEA

중남미 시장 분석

  1. 소개
  2.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유형
    2. 확장 가능
      1. 가치별
    3. 박스
      1. 가치별
    4. 버스 및 밴
      1. 가치별
    5. 맞춤형 트럭
      1. 가치별
    6. 기타
      1. 가치별
  3. 크기별
    1. 소개
      1. 가치별 크기
    2. 소형
      1. 가치별
    3. 중형
      1. 가치 기준
    4. 대형
      1. 가치별
  4. 식품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음식 유형
    2. 바비큐 및 스낵
      1. 가치 기준
    3. 패스트푸드
      1. 가치별
    4. 디저트 및 과자
      1. 가치별
    5. 베이커리
      1. 가치별
    6. 비건 및 육류 식물
      1. 가치별
    7. 기타
      1. 가치 기준
  5. 브라질
    1.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유형
      2. 확장 가능
        1. 가치 기준
      3. 박스
        1. 가치별
      4. 버스 및 밴
        1. 가치별
      5. 맞춤형 트럭
        1. 가치별
      6. 기타
        1. 가치별
    2. 크기별
      1. 소개
        1. 가치별 크기
      2. 소형
        1. 가치별
      3. 중형
        1. 가치 기준
      4. 대형
        1. 가치별
    3. 식품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음식 유형
      2. 바비큐 및 스낵
        1. 가치 기준
      3. 패스트푸드
        1. 가치별
      4. 디저트 및 과자
        1. 가치별
      5. 베이커리
        1. 가치별
      6. 비건 및 육류 식물
        1. 가치별
      7. 기타
        1. 가치 기준
  6. 멕시코
  7. 아르헨티나
  8. 칠레
  9. 콜롬비아
  10. 나머지 중남미

경쟁 환경

  1. 업체별 푸드트럭 시장 점유율
  2. M&A 계약 및 협업 분석

시장 플레이어 평가

  1. United Food Trucks United LLC
  2. MandR Trailers
  3. Loblaw
  4. VS VeicoliSpeciali
  5. MRA
  6. MSM Catering Trucks Manufacturing
  7. Gatik
  8. Food Truck Company BV
  9. Bostonian Body Inc

연구 방법론

  1. 연구 데이터
    1. 2차 데이터
      1. 주요 2차 출처
      2. 보조 출처의 주요 데이터
    2. 1차 데이터
      1. 주요 출처의 주요 데이터
      2. 프라이머리 분석
    3. 2차 및 1차 연구
      1. 주요 산업 인사이트
  2. 시장 규모 추정
    1. 상향식 접근법
    2. 하향식 접근법
    3. 시장 전망
  3. 연구 가정
    1. 가정
  4. 제한 사항
  5. 위험 평가

부록

  1. 토론 가이드
  2. 사용자 지정 옵션
  3. 관련 보고서

면책 조항

 

 

세계의 푸드 트럭 시장 (2025-2033) : 유형별 (확장 가능, 박스, 버스/밴, 맞춤형 트럭, 기타), 크기별 (소형, 중형, 대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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