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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관차 시장 규모

글로벌 기관차 시장 규모는 2024년 220억 달러 규모였으며 2033년에는 414억 8,00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2025-2033년) 동안 7.3%의 연평균 성장률(CAGR)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기관차는 열차의 원동력을 제공하는 철도 차량입니다. 일반적으로 디젤 또는 전기로 구동되는 강력한 엔진이 장착되어 있어 바퀴를 구동하고 철로를 따라 열차를 당기거나 밀 수 있습니다. 기관차는 화물 및 여객 운송에서 매우 중요하며, 장거리에서 높은 효율성과 용량을 제공합니다. 동력원과 용도에 따라 증기기관차, 디젤-전기기관차, 전기기관차 등 다양한 유형으로 나뉩니다.
철도 운송은 전 세계적으로 화물 및 승객 이동의 중요한 수단이기 때문에 전 세계 시장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지속 가능한 운송 솔루션과 철도 인프라 개발에 대한 추세는 시장의 중요한 성장 동력이었습니다. 정부와 철도 운영업체는 효율성을 개선하고 배기가스를 줄이며 증가하는 운송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최신 기관차 차량에 점점 더 많은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국제철도연맹(International Union of Railways)의 보고서에 따르면, 각국이 친환경 철도 네트워크를 추진하면서 전기 및 하이브리드 기관차의 도입이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미국 연방 철도청은 현재 진행 중인 인프라 프로젝트와 고속 철도 복도의 확장이 첨단 기관차에 대한 수요를 더욱 촉진할 것이라고 보고했습니다.
마찬가지로 유럽에서도 유럽 철도청은 유럽 그린 딜에 따른 기후 목표를 달성하는 데 있어 차세대 기관차의 역할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분석가들은 산업 활동 증가, 도시화 증가, 정부의 강력한 지원으로 인해 향후 몇 년간 꾸준한 시장 성장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기관차 산업은 2023 회계연도 3월 여객 철도 여행이 2022년 9억 8,999만 건에서 39.9% 증가한 13억 8,500만 건으로 급증한 데서 알 수 있듯이 견고한 수요 추세에 힘입어 크게 성장하고 있으며 유럽, 북미, 아시아 태평양 등 주요 지역에서 지속가능하고 효율적인 철도 솔루션에 대한 의존도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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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점 시장 동향

지속 가능한 철도 운송을 위한 전기 및 하이브리드 기관차 도입 증가

전 세계 대부분의 철도 업계는 친환경 운송을 위해 전기 및 하이브리드 기관차를 도입하고 있습니다. 현재 환경을 보호해야 한다는 필요성이 이러한 움직임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전기 기관차는 기존 디젤 엔진에 비해 에너지 효율이 높고 운영 비용이 저렴합니다. 하이브리드 모드는 전기와 디젤의 장점을 결합하여 유연성을 높이고 연료 효율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기술은 전 세계 환경 목표와 규제 기준에 따라 오염을 제어하기 위해 구현될 것입니다. 전기화를 위한 인프라가 더욱 확대되고 기술이 더욱 발전함에 따라 전기 및 하이브리드 기관차가 증가하여 더욱 지속 가능하고 효율적인 철도 네트워크를 보장할 것입니다.

  • 예를 들어, 국제철도연맹(UIC)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전기화 선로의 길이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이는 지속 가능한 관행에 대한 업계의 노력을 반영하는 것입니다.

고속철도 및 자율 기관차 기술에 대한 투자 증가

고속철도 및 자율 기관차 기술에 대한 투자가 증가하고 있으며, 이러한 투자는 철도 운송의 미래를 의미합니다. 고속철도 시스템은 빠른 환승 솔루션을 제공하고, 이동 시간을 단축하며, 주요 도심 간 연결성을 향상시킵니다. 최신 센서와 제어 시스템으로 무장한 자율주행 기관차는 철도 운송을 더 안전하게 만들고, 더 효율적으로 운영하며, 인적 오류를 최소화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러한 모든 개발은 잠재적인 경제 성장과 환경적 이점이 있기 때문에 정부와 민간 부문에서 충분한 자금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의 통합은 철도 네트워크를 변화시키고 승객 및 화물 서비스의 수요 측면에서 다른 형태의 운송 수단과 경쟁하게 될 것입니다.

  • 예를 들어, 미국 연방 철도청(FRA)은 고속철도 개발의 주요 이정표와 투자를 강조하는 포괄적인 타임라인을 제시하여 철도 인프라 발전에 대한 국가의 노력을 강조했습니다.

기관차 시장 성장 요인

철도 인프라 현대화를 위한 정부 이니셔티브 및 자금 지원

전 세계 각국 정부는 철도 인프라 현대화를 위한 이니셔티브와 대규모 투자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는 모두 운송을 개선하고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며 경제 성장을 촉진하기 위한 것입니다. 현대화 계획에는 기존 선로 업그레이드, 새로운 철도 인프라 건설, 신호 시스템 및 에너지 절약 기관차와 같은 첨단 부품 도입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투자는 서비스 신뢰성과 안전성을 높이는 동시에 도로에서 철도로의 교통수단 전환을 촉진하여 교통 혼잡과 탄소 배출을 줄입니다. 철도 부문의 혁신과 지속가능성을 장려하는 민관 파트너십과 정책 프레임워크를 통해 이러한 프로젝트를 가속화하려면 정부의 지원이 필수적입니다.

  • 예를 들어, 미국에서 제정된 인프라 투자 및 일자리 법(IIJA)은 화물 및 도시 간 여객 철도 인프라를 개선하는 데 중점을 둔 미국의 복합 운송 시스템에 대한 세대 간 투자를 나타냅니다.

글로벌 시장에서 화물 및 여객 운송 수요 증가

효과적인 화물 및 여객 기관차 운송에 대한 필요성이 시장을 주도할 것입니다. 무역과 도시 인구가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전 세계는 계속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신뢰할 수 있는 대용량 운송 솔루션을 필요로 합니다. 철도는 최적의 비용과 에너지 효율로 운송을 충족할 수 있는 효율적인 수단입니다.

대량의 물량을 수용할 수 있는 철도 운송은 확장성이 뛰어나기 때문에 선진국과 신흥 경제 모두에서 철도의 사용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수요 증가로 인해 새로운 기관차, 철도 네트워크 확장, 서비스 품질 개선에 대한 투자가 필요해졌고, 늘어나는 운송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서비스 품질을 개선해야 했습니다.

  • 예를 들어, 국제철도연맹(UIC)은 화물 및 여객 서비스에 대한 수요 증가를 반영하여 전 세계 철도 교통량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음을 나타내는 종합적인 통계를 제공합니다.

시장 제약

첨단 기관차의 높은 초기 투자 및 유지보수 비용

높은 초기 투자 비용과 반복적인 유지보수 비용으로 인해 첨단 기관차 기술을 도입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전기 및 하이브리드 기관차는 선로의 전기화 및 충전 시설 설치에 상당한 자본 투자가 필요합니다. 또한 이러한 첨단 시스템을 유지 관리하려면 특별한 기술과 장비가 필요하므로 운영 비용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위의 재정적 장벽은 특히 소규모 철도 운영사나 자금력이 부족한 지역의 철도 운영사가 보다 효율적인 첨단 기관차로 전환하는 데 걸림돌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더 폭넓은 수용과 결과적으로 환경 및 효율성 향상을 완전히 구현하려면 비용 관련 장애물을 극복할 필요가 있습니다.

  • 예를 들어, 국제철도연맹(UIC)의 보고서는 철도 애플리케이션에 수소 연료 전지 하이브리드 파워 팩을 배치하는 것과 관련된 재정적 문제를 강조하면서 총 프로젝트 비용이 1300만 유로가 넘는다고 지적하며 첨단 기관차 기술에 상당한 투자가 필요하다는 점을 강조합니다.

시장 기회

신흥 경제국의 철도 네트워크 확대로 새로운 성장 전망 창출

신흥 경제국의 철도 네트워크가 빠르게 확장되면서 글로벌 기관차 시장에는 상당한 성장 기회가 열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지역은 도시화, 산업화, 무역 활동의 증가로 인해 현대적이고 효율적인 철도 운송 시스템에 대한 투자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각국 정부는 연결성을 높이고 교통 혼잡을 줄이며 경제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새로운 철도 통로 개발과 기존 인프라 업그레이드에 우선순위를 두고 있습니다. 화물 및 여객 운송을 지원하기 위해 이러한 프로젝트는 디젤 및 전기 모델을 포함한 최신 기관차에 대한 수요를 급증시키고 있습니다.

무역량이 증가하고 도시가 확장됨에 따라 항구, 산업 허브, 농촌 지역과 주요 도심을 연결하는 데 안정적인 철도 네트워크가 필수적입니다. 이러한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서는 지방 정부 및 인프라 개발 기관과의 파트너십이 매우 중요합니다.

  • 예를 들어, 인도에서는 정부의 화물 전용 통로(DFC) 이니셔티브를 통해 더 빠르고 효율적인 화물 이동을 위한 대용량 통로를 건설하여 인도의 철도 화물 부문을 혁신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1,000대 이상의 새로운 기관차에 대한 수요를 촉진하여 국내 및 글로벌 제조업체에 기회를 창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신흥 시장에 진출하는 제조업체는 현지 요구에 맞는 기관차를 제공하고,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하며, 기술 이전 이니셔티브에 투자함으로써 장기적인 성장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철도 인프라 현대화에 기여함으로써 기업은 빠르게 성장하는 이 지역에서 입지를 확보하고 글로벌 입지를 확대할 수 있습니다.

연구 기간 2021-2033 CAGR 7.3%

역사적 기간 2021-2023 예측 기간 2025-2033

기준 연도 2024 기준 연도 시장 규모 220억 달러

예측 연도 2033 예측 연도 시장 규모 414.8억 달러

가장 큰 시장 아시아 태평양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 유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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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별 인사이트

아시아 태평양: 45%의 시장 점유율을 보유한 선도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전 세계 기관차 시장에서 45%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는 각국의 급속한 산업화 및 도시화 활동 덕분입니다. 철도 네트워크의 급속한 발전과 고속철도 프로젝트에 대한 높은 투자로 인해 이 지역에서의 입지가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대중교통 및 인프라 구축과 관련된 정부의 노력도 이 지역 기관차 시장의 성장을 가능하게 했습니다. 중국, 인도, 일본과 같은 국가들은 고속철도 프로젝트와 화물 전용 통로 등 현대식 철도 인프라 개발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중국은 세계 최대 규모인 40,000km가 넘는 광범위한 고속철도 네트워크를 통해 전 세계 고속철도 선로의 3분의 2를 차지하며 이 지역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또한 일대일로 이니셔티브(BRI)는 아시아 전역과 그 외 지역의 철도 연결성을 강화하여 기관차 시장을 더욱 활성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유럽: 철도 인프라 개발로 인한 고성장 견인

유럽은 전 세계 시장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독일은 가장 중요한 전기 기관차 수출국입니다. 탈탄소화 및 친환경 운송의 중요성으로 인해 전기 기관차는 이 지역에서 높은 수요를 보이고 있습니다. 프랑스, 스웨덴, 영국은 이러한 전환에 직면하여 철도 인프라 개발에 크게 집중하고 있습니다. 독일의 전기 기관차 수출은 매우 높은 수치를 기록하고 있으며, 이는 독일이 철도 기술 및 인프라 개선에 집중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또한, 도로 혼잡과 탄소 발자국 감소에 대한 유럽의 초점은 지속 가능한 모빌리티 전략의 핵심 요소로 철도를 강조하는 유럽 그린 딜과도 일치합니다. 정부 인센티브, 민관 파트너십, 친환경 교통수단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 증가는 지속적인 시장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국가별 인사이트

  • 중국 중국은 광범위한 철도 네트워크와 고속 및 전기 기관차의 빠른 도입으로 인해 기관차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탄소 배출을 줄이고 운송 효율성을 개선하는 데 중점을 둔 중국은 첨단 기관차 기술에 상당한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 미국: 미국은 광범위한 화물 철도 네트워크와 에너지 효율적인 기관차에 대한 수요 증가에 힘입어 기관차 시장에서 강력한 입지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지속 가능한 운송 솔루션과 철도 인프라 현대화를 향한 미국의 전환이 시장 성장을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 인도: 인도는 철도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철도 운송을 전기화하려는 정부의 이니셔티브를 통해 시장의 핵심 플레이어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디젤 기관차에 대한 의존도를 낮추고 여객 및 화물 서비스를 개선하는 데 주력하면서 전기 및 하이브리드 기관차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 독일: 독일은 유럽 기관차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첨단 엔지니어링과 지속 가능한 철도 솔루션에 중점을 두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온실가스 배출량 감축과 자율주행 및 자기부상 기술 개발에 중점을 두고 있는 독일은 시장 입지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 러시아: 러시아의 방대한 철도 네트워크와 기관차 현대화에 대한 투자는 러시아가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화물 운송 효율성 개선과 고속 철도 서비스 확대에 중점을 두고 있는 러시아는 혁신적인 기관차 기술에 대한 수요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 일본: 일본은 고속철도 및 자기부상 기술의 선구자로서 기관차 시장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일본은 철도 운송의 안전, 자동화 및 에너지 효율성에 중점을 두어 첨단 기관차 시스템 도입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 프랑스: 프랑스는 고속철도와 지속 가능한 운송을 강조하는 기관차 시장의 주요 국가입니다. 프랑스는 전기 및 하이브리드 기관차에 대한 투자와 철도 혁신에 대한 리더십을 바탕으로 시장 입지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 브라질: 브라질은 화물 철도 네트워크의 성장과 철도 인프라 현대화를 위한 노력으로 기관차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브라질은 운송 비용 절감과 물류 효율성 개선에 중점을 두면서 효율적인 기관차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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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분화 분석

유형별

디젤 기관차는 비전기화 지역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어 글로벌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이 기관차는 매우 신뢰할 수 있는 것으로 간주되며 지속적인 전원 공급 장치 업그레이드 없이 다양한 지형에서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장거리 운송이 매일 이루어지는 화물 운송 분야에서 선호됩니다. 전기 및 하이브리드 기관차가 환경적 이점으로 인해 각광받고 있지만, 비용과 인프라 제한이 중요한 고려 사항인 분야에서는 여전히 디젤 기관차가 선호되고 있습니다.

최종 사용자별

철도 운영업체는 방대한 네트워크와 효율적인 운송 솔루션에 대한 높은 수요로 인해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업자의 대부분은 여객 및 화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관차에 의존합니다. 산업 사용자는 중요하지만 일반적으로 제조 또는 광업 현장 내 단거리 운송과 같이 적용 범위가 제한적입니다. 운영 규모와 철도 네트워크의 일관된 성능에 대한 요구 사항은 철도 운영자에게 시장 지배력을 제공합니다.

기술별

기존 기관차는 이미 구축된 인프라와 광범위한 채택으로 인해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이 기관차는 저렴하며 수십 년 동안 철도 운송의 중추적인 역할을 해왔습니다. 자기 부상 및 자율 기술은 속도 향상, 사람의 개입 최소화 등 훨씬 더 나은 기능을 가지고 있지만 이를 위해서는 많은 비용과 많은 인프라 변경이 필요합니다. 대부분의 운영자는 특히 최신 기술로 변경하는 것이 경제적으로 실행 가능하지 않은 경우 기존 기관차를 선호합니다.

유형별 시장 규모

디젤 기관차 전기 기관차 하이브리드 기관차

기업 시장 점유율

주요 시장 플레이어들은 첨단 기관차 기술에 투자하고 협업, 인수, 파트너십과 같은 전략을 추구하여 제품을 개선하고 시장 입지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Alstom: 기관차 시장의 신흥 플레이어

알스톰은 혁신적인 솔루션과 지속 가능한 철도 운송에 대한 헌신으로 기관차 시장에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최첨단 전기 및 하이브리드 기관차로 잘 알려진 이 회사는 전 세계적으로 더 친환경적이고 효율적인 철도 시스템으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알스톰은 자율 주행 및 에너지 효율적인 기관차와 같은 첨단 기술에 집중하여 철도 모빌리티의 미래를 만들어가는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최근 개발:

  • 2023년 3월, 알스톰은 인도 철도청에 300번째 WAG12B 전기 기관차를 납품하여 35억 유로 규모의 계약에서 중요한 이정표를 세웠으며 지속 가능한 고출력 기관차를 통해 인도의 화물 운송 능력을 향상시켰습니다.

기관차 시장의 주요 업체 목록

  1. GE
  2. Siemens Mobility
  3. Bombardier Inc.
  4. Alstom
  5. CRRC Corporation Limited
  6. Hitachi Rail
  7. Trinity Industries, Inc.
  8. Mitsubishi Heavy Industries
  9. Emerson Electric Co.
  10. Kawasaki Heavy Industries

최근 개발

  • 2024년 2월– 최대 250대의 기관차를 납품하는 새로운 계약을 통해 유럽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16개국에서 Railpool의 차량을 확장하고 운영 유연성을 강화하는 등 Siemens Mobility가 유럽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합니다.

애널리스트 의견

애널리스트에 따르면 글로벌 기관차 시장은 친환경적이고 효율적인 운송 수단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꾸준한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 세계적으로 전기화를 향한 움직임과 하이브리드 및 자율주행 기술의 증가는 철도 운영업체와 정부가 차량과 인프라 현대화에 막대한 투자를 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기존의 디젤 기관차가 여전히 강력한 입지를 차지하고 있지만, 전기 및 하이브리드 모델은 환경적 이점과 비용 절감으로 인해 빠르게 채택되고 있습니다.

또한 고속철도 및 자동화 분야에서도 엄청난 성장세를 보이고 있어 새로운 혁신의 길이 열릴 것입니다. 하지만 높은 초기 투자 비용과 상당한 인프라 업그레이드가 필요하다는 점이 걸림돌이 될 수 있습니다. 각국 정부가 지속 가능한 운송과 산업 성장에 집중함에 따라 기관차 시장은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제조업체와 기술 제공업체에게 상당한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기관차 시장 세분화

유형별(2021-2033년)

  • 디젤 기관차
  • 전기 기관차
  • 하이브리드 기관차

최종 사용자별 (2021-2033년)

  • 철도 운영사
  • 산업 사용자

기술별(2021-2033년)

  • 기존 기관차
  • 자기 부상 기관차
  • 자율주행 기관차

 

 

 

 

목차

임원 요약

연구 범위 및 세분화

  1. 연구 목표
  2. 제한 사항 및 가정
  3. 시장 범위 및 세분화
  4. 고려된 통화 및 가격

시장 기회 평가

  1. 신흥 지역/국가
  2. 신흥 기업
  3. 신흥 애플리케이션 / 최종 용도

시장 동향

  1. 동인
  2. 시장 경고 요인
  3. 최신 거시 경제 지표
  4. 지정학적 영향
  5. 기술 요인

시장 평가

  1. 포터스 5가지 힘 분석
  2. 가치 사슬 분석

규제 프레임워크

  1. 북미
  2. 유럽
  3. 아시아 태평양
  4. 중동 및 아프리카
  5. 중남미

ESG 트렌드

글로벌 기관차 시장 규모 분석

  1. 글로벌 기관차 시장 소개
  2.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유형
    2. 디젤 기관차
      1. 가치별
    3. 전기 기관차
      1. 가치별
    4. 하이브리드 기관차
      1. 가치별
  3.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별 가치
    2. 철도 운영사
      1. 가치 기준
    3. 산업 사용자
      1. 가치별
  4. 기술별
    1. 소개
      1. 가치별 기술
    2. 기존 기관차
      1. 가치별
    3. 자기 부상 기관차
      1. 가치별
    4. 자율주행 기관차
      1. 가치 기준

북미 시장 분석

  1. 소개
  2.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유형
    2. 디젤 기관차
      1. 가치별
    3. 전기 기관차
      1. 가치별
    4. 하이브리드 기관차
      1. 가치별
  3.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별 가치
    2. 철도 운영사
      1. 가치 기준
    3. 산업 사용자
      1. 가치별
  4. 기술별
    1. 소개
      1. 가치별 기술
    2. 기존 기관차
      1. 가치별
    3. 자기 부상 기관차
      1. 가치별
    4. 자율주행 기관차
      1. 가치 기준
  5. 미국
    1.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유형
      2. 디젤 기관차
        1. 가치별
      3. 전기 기관차
        1. 가치별
      4. 하이브리드 기관차
        1. 가치별
    2.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별 가치
      2. 철도 운영사
        1. 가치 기준
      3. 산업 사용자
        1. 가치별
    3. 기술별
      1. 소개
        1. 가치별 기술
      2. 기존 기관차
        1. 가치별
      3. 자기 부상 기관차
        1. 가치별
      4. 자율주행 기관차
        1. 가치별
  6. 캐나다

유럽 시장 분석

  1. 소개
  2.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유형
    2. 디젤 기관차
      1. 가치별
    3. 전기 기관차
      1. 가치별
    4. 하이브리드 기관차
      1. 가치별
  3.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별 가치
    2. 철도 운영사
      1. 가치 기준
    3. 산업 사용자
      1. 가치별
  4. 기술별
    1. 소개
      1. 가치별 기술
    2. 기존 기관차
      1. 가치별
    3. 자기 부상 기관차
      1. 가치별
    4. 자율주행 기관차
      1. 가치별
  5. 영국
    1.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유형
      2. 디젤 기관차
        1. 가치별
      3. 전기 기관차
        1. 가치별
      4. 하이브리드 기관차
        1. 가치별
    2.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별 가치
      2. 철도 운영사
        1. 가치 기준
      3. 산업 사용자
        1. 가치별
    3. 기술별
      1. 소개
        1. 가치별 기술
      2. 기존 기관차
        1. 가치별
      3. 자기 부상 기관차
        1. 가치별
      4. 자율주행 기관차
        1. 가치 기준
  6. 독일
  7. 프랑스
  8. 스페인
  9. 이탈리아
  10. 러시아
  11. 북유럽
  12. 베네룩스
  13. 기타 유럽

아시아 태평양 시장 분석

  1. 소개
  2.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유형
    2. 디젤 기관차
      1. 가치별
    3. 전기 기관차
      1. 가치별
    4. 하이브리드 기관차
      1. 가치별
  3.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별 가치
    2. 철도 운영사
      1. 가치 기준
    3. 산업 사용자
      1. 가치별
  4. 기술별
    1. 소개
      1. 가치별 기술
    2. 기존 기관차
      1. 가치별
    3. 자기 부상 기관차
      1. 가치별
    4. 자율주행 기관차
      1. 가치 기준
  5. 중국
    1.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유형
      2. 디젤 기관차
        1. 가치별
      3. 전기 기관차
        1. 가치별
      4. 하이브리드 기관차
        1. 가치별
    2.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별 가치
      2. 철도 운영사
        1. 가치 기준
      3. 산업 사용자
        1. 가치별
    3. 기술별
      1. 소개
        1. 가치별 기술
      2. 기존 기관차
        1. 가치별
      3. 자기 부상 기관차
        1. 가치별
      4. 자율주행 기관차
        1. 가치별
  6. 대한민국
  7. 일본
  8. 인도
  9. 호주
  10. 대만
  11. 동남아시아
  12.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중동 및 아프리카 시장 분석

  1. 소개
  2.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유형
    2. 디젤 기관차
      1. 가치별
    3. 전기 기관차
      1. 가치별
    4. 하이브리드 기관차
      1. 가치별
  3.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별 가치
    2. 철도 운영사
      1. 가치 기준
    3. 산업 사용자
      1. 가치별
  4. 기술별
    1. 소개
      1. 가치별 기술
    2. 기존 기관차
      1. 가치별
    3. 자기 부상 기관차
      1. 가치별
    4. 자율주행 기관차
      1. 가치별
  5. UAE
    1.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유형
      2. 디젤 기관차
        1. 가치별
      3. 전기 기관차
        1. 가치별
      4. 하이브리드 기관차
        1. 가치별
    2.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별 가치
      2. 철도 운영사
        1. 가치 기준
      3. 산업 사용자
        1. 가치별
    3. 기술별
      1. 소개
        1. 가치별 기술
      2. 기존 기관차
        1. 가치별
      3. 자기 부상 기관차
        1. 가치별
      4. 자율주행 기관차
        1. 가치별
  6. 터키
  7. 사우디 아라비아
  8. 남아프리카 공화국
  9. 이집트
  10. 나이지리아
  11. 나머지 MEA

중남미 시장 분석

  1. 소개
  2.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유형
    2. 디젤 기관차
      1. 가치별
    3. 전기 기관차
      1. 가치별
    4. 하이브리드 기관차
      1. 가치별
  3.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별 가치
    2. 철도 운영사
      1. 가치 기준
    3. 산업 사용자
      1. 가치별
  4. 기술별
    1. 소개
      1. 가치별 기술
    2. 기존 기관차
      1. 가치별
    3. 자기 부상 기관차
      1. 가치별
    4. 자율주행 기관차
      1. 가치별
  5. 브라질
    1.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유형
      2. 디젤 기관차
        1. 가치별
      3. 전기 기관차
        1. 가치별
      4. 하이브리드 기관차
        1. 가치별
    2.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별 가치
      2. 철도 운영사
        1. 가치 기준
      3. 산업 사용자
        1. 가치별
    3. 기술별
      1. 소개
        1. 가치별 기술
      2. 기존 기관차
        1. 가치별
      3. 자기 부상 기관차
        1. 가치별
      4. 자율주행 기관차
        1. 가치 기준
  6. 멕시코
  7. 아르헨티나
  8. 칠레
  9. 콜롬비아
  10. 나머지 중남미

경쟁 환경

  1. 플레이어별 기관차 시장 점유율
  2. M&A 계약 및 협업 분석

시장 플레이어 평가

  1. GE
    1. Overview
    2. Business Information
    3. Revenue
    4. ASP
    5. SWOT Analysis
    6. Recent Developments
  2. Siemens Mobility
  3. Alstom
  4. CRRC Corporation Limited
  5. Hitachi Rail
  6. Trinity Industries, Inc.
  7. Emerson Electric Co.
  8. Kawasaki Heavy Industries

연구 방법론

  1. 연구 데이터
    1. 2차 데이터
      1. 주요 2차 출처
      2. 보조 출처의 주요 데이터
    2. 1차 데이터
      1. 주요 출처의 주요 데이터
      2. 프라이머리 분석
    3. 2차 및 1차 연구
      1. 주요 산업 인사이트
  2. 시장 규모 추정
    1. 상향식 접근법
    2. 하향식 접근법
    3. 시장 전망
  3. 연구 가정
    1. 가정
  4. 제한 사항
  5. 위험 평가

부록

  1. 토론 가이드
  2. 사용자 지정 옵션
  3. 관련 보고서

면책 조항

 

 

세계의 기관차 시장 (2025-2033) : 유형별 (디젤 기관차, 전기 기관차, 하이브리드 기관차), 최종 사용자별 (철도 운영자, 산업 사용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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