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풍미/향료 시장 규모

글로벌 풍미/향료 시장 규모는 2024년 3억 9,200만 달러로 평가되며 2025년 3억 9, 200만 달러에서 2033년 4억 4,521만 달러로 예측 기간 (2025-2033년) 동안 4.9%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향료 및 향기 성분은 천연 및 제조된 화합물로, 적용 시 제품에 원하는 향을 부여합니다. 향료는 세제, 화장품, 비누 및 기타 편의용품과 같은 품목에 널리 활용됩니다. 향료 성분은 천연 또는 석유 기반의 기본 재료에서 추출하는 경우가 많으며, 퍼스널 케어 제품 및 기타 소비재에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또한 식음료 부문에서는 신제품 개발, 새로운 제품 라인 추가, 기존 제품의 맛 변경 등 여러 가지 목적으로 향료를 사용합니다. 향료와 향을 사용하는 제품으로는 세제, 화장품, 비누, 세면도구 등이 있으며, 이러한 제품들은 생활 필수품 목록에 속합니다. 지속적인 혁신과 식음료 업계의 새로운 맛에 대한 높은 수요는 풍미/향료 시장의 성장을 촉진합니다.
식품에 함유된 인공 화학물질과 첨가물이 장기적으로 건강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고객의 우려가 높아지면서 식품의 천연 및 건강 성분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으며, 이는 풍미/향료 시장의 성장을 주도하는 주요 요인입니다. 풍미/향료 시장은 매우 광범위하기 때문에 생산업체들은 천연 및 인공 향료의 지속성과 적합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더 건강한 천연 및 인공 향료를 제조하기 위해 최신 기술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또한 패스트푸드 업계의 수요가 급증하면서 연구 기간 동안 풍미/향료 시장의 발전 전망이 밝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풍미/향료와 관련된 제품은 전 세계적으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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풍미/향료 시장 성장 요인

화장품에 대한 수요 증가

모든 지역에서 화장품에 대한 수요가 날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이는 풍미/향료 산업의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화장품 산업은 특히 선진국과 개발도상국에서 현대화와 함께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산업입니다. 이들 국가에서는 향수, 화장품, 세면도구, 비누, 세제 등이 개인의 일상 생활에서 필수적인 부분이기 때문에 수요가 방대합니다. 화장품이 일상 생활의 필수품으로 자리 잡으면서 소비자, 특히 여성들은 휴대용 화장품을 선호합니다. 향수는 더 이상 사치품이 아니라 개인 위생의 필수 요소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탈취제, 세탁 세제, 방향제 등의 제품 구매 결정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요인으로 향기를 꼽습니다. 일하는 여성의 비율이 증가하고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이 높아지면서 향기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제조업체들도 민트, 바닐라, 수박 향 등 다양한 향을 화장품에 활용하고 있습니다. 여성들이 사교 모임, 대학, 세미나 등에 포켓용 향수를 휴대하는 것을 선호하면서 향기 사업이 확장되고 있습니다.

제약 산업에서 향료의 용도

풍미/향료 시장의 성장은 제약 산업에서 사용되는 향료의 확대에 크게 영향을 받습니다. 시럽, 현탁액, 츄어블 정제 및 껌에는 모두 향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의약품에 향료를 첨가하는 목적은 불쾌한 맛을 가리고, 더 맛있게 만들고, 치료 효과를 제공하기 위한 것입니다. 향료는 약의 맛과 질감의 기분 좋은 측면을 개선합니다.

이 시대에 소비자들은 상당한 양의 약을 씹어 먹고 있습니다. 따라서 제약 회사들은 의약품 시장을 확대하기 위해 액상 경구제, 시럽제, 츄어블 정제, 껌, 건강 음료, 현탁액에 향을 첨가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약의 쓴맛이 제거되고 약의 맛이 향상됩니다. 따라서 제약 산업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글로벌 풍미/향료시장이 성장했습니다.

시장 제약

풍미/향료 시장의 변화

대체품의 가용성과 공급의 변화는 맛과 향료 시장에 영향을 미칩니다. 또한 맛과 향료 시장은 원자재 비용의 변화, 진입 장애물, 규칙과 규제로 인해 제약을 받습니다. 정부의 통제 또는 업계 자체의 자율 규제로 인한 엄격한 안전 규정과 수많은 화학물질의 사용 제한은 맛과 향 산업에서 장애물로 작용합니다. 향수 트렌드의 변화는 시장 확대를 저해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인공 제품 시장이 크게 감소하고 소비자 선호도가 인공 향료에서 천연 및 유기농 향료로 전환되고 있습니다.

주요 기회

천연 풍미/향료에 대한 수요 증가

전체 풍미/향료 시장에서 천연 향료는 경쟁 구도를 바꿀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천연 향료와 향료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이러한 소비자 선호도의 변화로 인해 천연 및 유기농 향료 사용의 실질적인 건강상의 이점에 대한 인식이 높아졌습니다. 깨끗한 라벨이 부착된 식재료에 대한 수요는 시간이 지날수록 증가하고 있습니다. 인공 향료는 경증 및 중증 알레르기를 유발하기 때문에 부모들은 특히 어린이를 위해 천연 향료가 함유된 식품과 음료를 선호합니다. 점점 더 많은 제조업체들이 화학 반응과 관련된 문제를 피하기 위해 천연 색소와 향료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연구 기간 2021-2033 CAGR 4.9%

역사적 기간 2021-2023 예측 기간 2025-2033

기준 연도 2024 기준 연도 시장 규모 USD 27265 백만

예측 연도 2033 예측 연도 시장 규모 USD 44521 백만

가장 큰 시장 아시아 태평양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 북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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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별 인사이트

아시아 태평양: 6.8%의 성장률을 보이는 주요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2030년까지 6.8%의 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하며 지역 시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이 이렇게 막대한 매출을 기록하는 주된 이유는 식품과 화장품에 대한 소득과 소비자의 증가입니다. 특히 중국과 인도는 이들 국가의 경제가 급성장하면서 이 같은 수익을 창출하는 데 직접적인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구매력 증가와 고품질 제품에 대한 수요로 인해 시장의 프리미엄화 추세는 계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많은 국가들은 지난 20~30년 동안 산업 성장으로 인해 경제가 성장했습니다.

서구화와 식습관의 변화로 인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는 패스트푸드와 음료에 대한 취향이 지속적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조리된 음식이나 간편식을 선호합니다. 또한, 정부의 제한적인 정책이 줄어들면서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수많은 비즈니스가 설립될 수 있는 길이 열렸습니다. 또한 이 지역의 유제품, 베이커리, 음료 제품 소비 증가는 식품 맛 시장이 성장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북미: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지역

북미는 2030년까지 3.1%의 연평균 성장률로 10,022백만 달러의 시장 가치를 보유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은 매출 기준으로 두 번째로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미국은 이 지역 시장에 상당한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북미에서 식품 향료 시장이 확대되는 주요 요인으로는 간편식 수요 증가, 음료 산업의 성장과 발전,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의 변화 등이 있습니다. 소비자 선호도의 변화와 건강 및 유기농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도 시장 확대를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북미의 식음료 산업은 지난 30~40년 동안 이 지역의 급속한 기술 발전으로 인해 크게 성장했습니다. 독특하고 매혹적인 맛을 창출하기 위해서는 상당한 재정적 투자와 첨단적이고 창의적인 방법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모든 요소가 북미에 존재하기 때문에 식품 맛에 대한 시장은 크게 성장했습니다. 프리미엄화 추세는 북미 식품 향료 시장에서도 상당히 널리 퍼져 있습니다. 향료 업계는 자체 브랜드 제품과의 제품 차별화를 높이고 소비자의 관심을 유지하기 위한 전략으로 이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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맛과 향료 시장 세분화 분석

유형별

향료 세분화는 4.33%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향료는 합성 및 천연 성분의 독점적이고 복잡한 조합입니다. 이러한 성분은 제품에 고유한 향을 부여하기 위해 제품에 포함됩니다. 이러한 향은 향수나 탈취제뿐만 아니라 화장품과 같은 퍼스널 케어 제품과 세제와 같은 가정용품에도 사용됩니다. 향료는 산업용으로도 광범위하게 사용되어 향료 및 향기 시장이 더욱 성장하고 있습니다.

향료 세분화는 2030년까지 두 번째로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의 원인은 식품 가공 산업에서 향료의 필수성 때문입니다. 향료는 맛, 냄새, 색의 세 가지 요소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식음료 산업에서 새로운 식품을 개발하고 식품의 맛을 유지 및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향료가 필수적입니다. 식음료 품목 외에도 향료는 구강 관리와 같은 필수 제품에도 사용되어 시장 수익에 기여합니다.

자연별

합성 부문은 4.5%의 연평균 성장률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합성 향료와 향료는 천연 향료에 비해 저렴하기 때문에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습니다. 또한 합성 성분의 향과 맛은 천연 성분보다 더 강력합니다. 반대로 제조업체가 비용 효율성을 위해 합성 성분을 천연 성분과 혼합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것이 이 시장의 합성 부문이 성장하는 이유입니다.

천연 부문은 두 번째로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입니다. 천연 맛과 향은 야채, 식물, 꽃 등과 같은 천연 소스에서 추출되기 때문에 오늘날 소비자는 천연 맛과 향이 함유 된 클린 라벨 제품을 선호하기 때문에 시장에서 엄청난 수요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다가오는 시대에는 건강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천연 부문이 합성 부문의 시장을 능가할 수 있습니다.

애플리케이션별

식음료 부문은 2030년까지 3.75%의 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하여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식음료 시장은 향료에 대한 수요가 가장 많습니다. 때로는 여러 제조업체에서 특정 식품에 향료를 첨가하기도 합니다. 또한 식음료 제조 기술의 발전이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즉석 식품에 향료 사용이 증가하면서 시장 확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식음료 산업의 향미 트렌드에 영향을 미치는 건강한 향미로는 허브, 꿀, 슈퍼 과일, 향신료 등이 있습니다.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부문은 두 번째로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입니다. 향후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부문은 매출 측면에서 식음료 부문을 넘어설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 주된 이유는 특히 선진국과 개발도상국에서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제품 시장에서는 주요 업체들이 시장 점유율과 지배력을 확보하기 위해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이 시장에서는 지속적인 기술 및 제품 혁신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이러한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 제조업체는 제품에 가치를 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제품별 시장 규모

향료 향수

맛과 향료 시장의 주요 업체 목록

  1. Firmenich SA
  2. Frutarom Industries Ltd
  3. Givaudan International SA
  4. Huabao International Holdings Limited
  5. Kerry Group PLC
  6. Robertet SA
  7. S H Kelkar and Company Limited
  8. Sensient Technologies Corporation
  9. Symrise AG
  10. International Flavors and Fragrances Inc.

최근 개발

  • 2022년, S H 켈카르 앤 컴퍼니 리미티드는 최근 발견한 아유르베다 추출물과 아유시 가이드라인 제형을 기반으로 온라인 소매 시장을 위한 면역 부스터를 출시했습니다.
  • 2022년– Kerry Group이 새로운 맛의 혁신을 위해 생명공학 회사인 cLEcta의 지분을 인수했습니다.
  • 2022년– Symrise AG가 천연 건강 활성제 브랜드인 Diana food™ 포트폴리오를 선포했습니다.

풍미/향료 시장 세분화

제품별(2021-2033년)

  • 풍미
    • 천연 향료
    • 합성 향료
  • 향료
    • 천연 향료
    • 합성 향료

용도별(2021-2033)

  • 식품 및 음료
  •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 가정 및 홈 케어
  • 제약
  • 기타

소스별(2021-2033)

  • 식물 추출물
  • 에센셜 오일
  • 합성 화학 물질
  • 동물 추출물

 

 

 

목차

임원 요약

연구 범위 및 세분화

  1. 연구 목표
  2. 제한 사항 및 가정
  3. 시장 범위 및 세분화
  4. 고려된 통화 및 가격

시장 기회 평가

  1. 신흥 지역/국가
  2. 신흥 기업
  3. 신흥 애플리케이션 / 최종 용도

시장 동향

  1. 동인
  2. 시장 경고 요인
  3. 최신 거시 경제 지표
  4. 지정학적 영향
  5. 기술 요인

시장 평가

  1. 포터스 5가지 힘 분석
  2. 가치 사슬 분석

규제 프레임워크

  1. 북미
  2. 유럽
  3. 아시아 태평양
  4. 중동 및 아프리카
  5. 중남미

ESG 트렌드

글로벌 향료 및 향료 시장 규모 분석

  1. 글로벌 향료 및 향료 시장 소개
  2. 제품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2. 향료
      1. 가치별
      2. 천연 풍미
        1. 가치별 천연 향료
      3. 합성 향료
        1. 가치별 합성 향료
    3. 향료
      1. 가치별
      2. 천연 향료
        1. 가치별 천연 향료
      3. 합성 향료
        1. 가치별 합성 향료
  3. 용도별
    1. 소개
      1. 가치별 응용 분야
    2. 식음료
      1. 가치별
    3.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1. 가치별
    4. 가정 및 홈 케어
      1. 가치별
    5. 제약
      1. 가치별
    6. 기타
      1. 가치별
  4. 출처별
    1. 소개
      1. 가치별 소스
    2. 식물 추출물
      1. 가치별
    3. 에센셜 오일
      1. 가치별
    4. 합성 화학 물질
      1. 가치별
    5. 동물 추출물
      1. 가치 기준

북미 시장 분석

  1. 소개
  2. 제품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1. 가치별
      2. 천연 풍미
        1. 가치별 천연 향료
      3. 합성 향료
        1. 가치별 합성 향료
    2. 향료
      1. 가치별
      2. 천연 향료
        1. 가치별 천연 향료
      3. 합성 향료
        1. 가치별 합성 향료
  3. 용도별
    1. 소개
      1. 가치별 응용 분야
    2. 식음료
      1. 가치별
    3.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1. 가치별
    4. 가정 및 홈 케어
      1. 가치별
    5. 제약
      1. 가치별
    6. 기타
      1. 가치별
  4. 출처별
    1. 소개
      1. 가치별 소스
    2. 식물 추출물
      1. 가치별
    3. 에센셜 오일
      1. 가치별
    4. 합성 화학 물질
      1. 가치별
    5. 동물 추출물
      1. 가치 기준
  5. 미국
    1. 제품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1. 가치별
        2. 천연 풍미
          1. 가치별 천연 향료
        3. 합성 향료
          1. 가치별 합성 향료
      2. 향료
        1. 가치별
        2. 천연 향료
          1. 가치별 천연 향료
        3. 합성 향료
          1. 가치별 합성 향료
    2. 용도별
      1. 소개
        1. 가치별 응용 분야
      2. 식음료
        1. 가치별
      3.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1. 가치별
      4. 가정 및 홈 케어
        1. 가치별
      5. 제약
        1. 가치별
      6. 기타
        1. 가치별
    3. 출처별
      1. 소개
        1. 가치별 소스
      2. 식물 추출물
        1. 가치별
      3. 에센셜 오일
        1. 가치별
      4. 합성 화학 물질
        1. 가치별
      5. 동물 추출물
        1. 가치 기준
  6. 캐나다

유럽 시장 분석

  1. 소개
  2. 제품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1. 가치별
      2. 천연 풍미
        1. 가치별 천연 향료
      3. 합성 향료
        1. 가치별 합성 향료
    2. 향료
      1. 가치별
      2. 천연 향료
        1. 가치별 천연 향료
      3. 합성 향료
        1. 가치별 합성 향료
  3. 용도별
    1. 소개
      1. 가치별 응용 분야
    2. 식음료
      1. 가치별
    3.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1. 가치별
    4. 가정 및 홈 케어
      1. 가치별
    5. 제약
      1. 가치별
    6. 기타
      1. 가치별
  4. 출처별
    1. 소개
      1. 가치별 소스
    2. 식물 추출물
      1. 가치별
    3. 에센셜 오일
      1. 가치별
    4. 합성 화학 물질
      1. 가치별
    5. 동물 추출물
      1. 가치 기준
  5. 영국
    1. 제품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1. 가치별
        2. 천연 풍미
          1. 가치별 천연 향료
        3. 합성 향료
          1. 가치별 합성 향료
      2. 향료
        1. 가치별
        2. 천연 향료
          1. 가치별 천연 향료
        3. 합성 향료
          1. 가치별 합성 향료
    2. 용도별
      1. 소개
        1. 가치별 응용 분야
      2. 식음료
        1. 가치별
      3.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1. 가치별
      4. 가정 및 홈 케어
        1. 가치별
      5. 제약
        1. 가치별
      6. 기타
        1. 가치별
    3. 출처별
      1. 소개
        1. 가치별 소스
      2. 식물 추출물
        1. 가치별
      3. 에센셜 오일
        1. 가치별
      4. 합성 화학 물질
        1. 가치별
      5. 동물 추출물
        1. 가치 기준
  6. 독일
  7. 프랑스
  8. 스페인
  9. 이탈리아
  10. 러시아
  11. 북유럽
  12. 베네룩스
  13. 기타 유럽

아시아 태평양 시장 분석

  1. 소개
  2. 제품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1. 가치별
      2. 천연 풍미
        1. 가치별 천연 향료
      3. 합성 향료
        1. 가치별 합성 향료
    2. 향료
      1. 가치별
      2. 천연 향료
        1. 가치별 천연 향료
      3. 합성 향료
        1. 가치별 합성 향료
  3. 용도별
    1. 소개
      1. 가치별 응용 분야
    2. 식음료
      1. 가치별
    3.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1. 가치별
    4. 가정 및 홈 케어
      1. 가치별
    5. 제약
      1. 가치별
    6. 기타
      1. 가치별
  4. 출처별
    1. 소개
      1. 가치별 소스
    2. 식물 추출물
      1. 가치별
    3. 에센셜 오일
      1. 가치별
    4. 합성 화학 물질
      1. 가치별
    5. 동물 추출물
      1. 가치 기준
  5. 중국
    1. 제품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2. 풍미
        1. 가치별
        2. 천연 풍미
          1. 가치별 천연 향료
        3. 합성 향료
          1. 가치별 합성 향료
      3. 향료
        1. 가치별
        2. 천연 향료
          1. 가치별 천연 향료
        3. 합성 향료
          1. 가치별 합성 향료
    2. 용도별
      1. 소개
        1. 가치별 응용 분야
      2. 식음료
        1. 가치별
      3.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1. 가치별
      4. 가정 및 홈 케어
        1. 가치별
      5. 제약
        1. 가치별
      6. 기타
        1. 가치별
    3. 출처별
      1. 소개
        1. 가치별 소스
      2. 식물 추출물
        1. 가치별
      3. 에센셜 오일
        1. 가치별
      4. 합성 화학 물질
        1. 가치별
      5. 동물 추출물
        1. 가치별
  6. 한국
  7. 일본
  8. 인도
  9. 호주
  10. 대만
  11. 동남아시아
  12.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중동 및 아프리카 시장 분석

  1. 소개
  2. 제품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1. 가치별
      2. 천연 풍미
        1. 가치별 천연 향료
      3. 합성 향료
        1. 가치별 합성 향료
    2. 향료
      1. 가치별
      2. 천연 향료
        1. 가치별 천연 향료
      3. 합성 향료
        1. 가치별 합성 향료
  3. 용도별
    1. 소개
      1. 가치별 응용 분야
    2. 식음료
      1. 가치별
    3.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1. 가치별
    4. 가정 및 홈 케어
      1. 가치별
    5. 제약
      1. 가치별
    6. 기타
      1. 가치별
  4. 출처별
    1. 소개
      1. 가치별 소스
    2. 식물 추출물
      1. 가치별
    3. 에센셜 오일
      1. 가치별
    4. 합성 화학 물질
      1. 가치별
    5. 동물 추출물
      1. 가치별
  5. UAE
    1. 제품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1. 가치별
        2. 천연 풍미
          1. 가치별 천연 향료
        3. 합성 향료
          1. 가치별 합성 향료
      2. 향료
        1. 가치별
        2. 천연 향료
          1. 가치별 천연 향료
        3. 합성 향료
          1. 가치별 합성 향료
    2. 용도별
      1. 소개
        1. 가치별 응용 분야
      2. 식음료
        1. 가치별
      3.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1. 가치별
      4. 가정 및 홈 케어
        1. 가치별
      5. 제약
        1. 가치별
      6. 기타
        1. 가치별
    3. 출처별
      1. 소개
        1. 가치별 소스
      2. 식물 추출물
        1. 가치별
      3. 에센셜 오일
        1. 가치별
      4. 합성 화학 물질
        1. 가치별
      5. 동물 추출물
        1. 가치 기준
  6. 터키
  7. 사우디 아라비아
  8. 남아프리카 공화국
  9. 이집트
  10. 나이지리아
  11. 나머지 MEA

중남미 시장 분석

  1. 소개
  2. 제품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1. 가치별
      2. 천연 풍미
        1. 가치별 천연 향료
      3. 합성 향료
        1. 가치별 합성 향료
    2. 향료
      1. 가치별
      2. 천연 향료
        1. 가치별 천연 향료
      3. 합성 향료
        1. 가치별 합성 향료
  3. 용도별
    1. 소개
      1. 가치별 응용 분야
    2. 식음료
      1. 가치별
    3.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1. 가치별
    4. 가정 및 홈 케어
      1. 가치별
    5. 제약
      1. 가치별
    6. 기타
      1. 가치별
  4. 출처별
    1. 소개
      1. 가치별 소스
    2. 식물 추출물
      1. 가치별
    3. 에센셜 오일
      1. 가치별
    4. 합성 화학 물질
      1. 가치별
    5. 동물 추출물
      1. 가치 기준
  5. 브라질
    1. 제품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2. 풍미
        1. 가치별
        2. 천연 풍미
          1. 가치별 천연 향료
        3. 합성 향료
          1. 가치별 합성 향료
      3. 향료
        1. 가치별
        2. 천연 향료
          1. 가치별 천연 향료
        3. 합성 향료
          1. 가치별 합성 향료
    2. 용도별
      1. 소개
        1. 가치별 응용 분야
      2. 식음료
        1. 가치별
      3.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1. 가치별
      4. 가정 및 홈 케어
        1. 가치별
      5. 제약
        1. 가치별
      6. 기타
        1. 가치별
    3. 출처별
      1. 소개
        1. 가치별 소스
      2. 식물 추출물
        1. 가치별
      3. 에센셜 오일
        1. 가치별
      4. 합성 화학 물질
        1. 가치별
      5. 동물 추출물
        1. 가치 기준
  6. 멕시코
  7. 아르헨티나
  8. 칠레
  9. 콜롬비아
  10. 나머지 중남미

경쟁 환경

  1. 플레이어별 향료 및 향료 시장 점유율
  2. M&A 계약 및 협업 분석

시장 플레이어 평가

  1. Firmenich SA
    1. Overview
    2. Business Information
    3. Revenue
    4. ASP
    5. SWOT Analysis
    6. Recent Developments
  2. Frutarom Industries Ltd
  3. Givaudan International SA
  4. Huabao International Holdings Limited
  5. Kerry Group PLC
  6. Robertet SA
  7. S H Kelkar and Company Limited
  8. Symrise AG

연구 방법론

  1. 연구 데이터
    1. 보조 데이터
      1. 주요 2차 출처
      2. 보조 출처의 주요 데이터
    2. 1차 데이터
      1. 주요 출처의 주요 데이터
      2. 프라이머리 분석
    3. 2차 및 1차 연구
      1. 주요 산업 인사이트
  2. 시장 규모 추정
    1. 상향식 접근법
    2. 하향식 접근법
    3. 시장 전망
  3. 연구 가정
    1. 가정
  4. 제한 사항
  5. 위험 평가

부록

  1. 토론 가이드
  2. 사용자 지정 옵션
  3. 관련 보고서

면책 조항

 

 

세계의 풍미/향료 시장 (2025-2033) : 제품별 (풍미, 향료), 용도별 (식품/음료, 화장품/개인 관리, 가정/홈 케어, 제약,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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